드림캐쳐, 미스터리 코드 깜짝 공개…4월 컴백 신호탄 '글로벌 팬 기대↑'

입력 2022-03-24 11:50



그룹 드림캐쳐가 '미스터리 코드'를 공개하며 컴백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드림캐쳐(지유, 수아, 시연, 한동, 유현, 다미, 가현)는 24일 0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미스터리 코드 이미지를 게재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폐허가 된 듯한 도시를 배경으로 녹이 슨 거대한 기계의 모습이 담겨 있는 가운데, 의문의 숫자가 적힌 포스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지난해 7월 발매한 스페셜 앨범 'Summer Holiday(서머 홀리데이)' 이후 9개월 만의 컴백을 예고한 드림캐쳐가 미스터리 코드를 통해 컴백을 공식화하면서 전 세계 'InSomnia(인썸니아)'의 뜨거운 관심이 모아진다.

드림캐쳐는 지난 2017년 데뷔 이후 매 컴백마다 신보와 관련된 힌트를 미스터리 코드로 공개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앨범을 통해 전할 메시지는 무엇일지 궁금즘을 불러일으킨다.

특히 드림캐쳐는 유니크한 세계관과 콘셉트를 비롯해 록 사운드를 기반으로 한 자신들만의 음악 색깔로 믿고 보는 '무대 맛집'으로 입소문이 난 만큼, 무대 위 드림캐쳐의 모습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진다.

이처럼 오는 4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인 드림캐쳐는 2022년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