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페론, 봄을 담은 골프공 ‘벚꽃에디션’ 출시

입력 2022-03-24 09:30
골프공에 물들인 벚꽃과 센스있는 문구


대한민국 골프공 제조업체 엑스페론이 2022 봄시즌 벚꽃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엑스페론에 따르면 봄시즌을 맞아 골프공에 아기자기한 벚꽃의 이미지와 센스있는 문구를 담은 벚꽃에디션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봄시즌에 맞는 아름다운 벚꽃과 “봄이 왔나봄”, “벚꽃보다”, “예쁜 너”와 같은 취향을 저격하는 센스있는 문구가 골프공에 담겼다.

벚꽃에디션은 벌써 센스있는 골프공으로 골퍼들에게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으며, 봄날 라운딩에 트랜디한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출시한 벚꽃에디션은 비주얼적인 부분 뿐 아니라, 써린 3피스 재질로 타구감이 부드럽고, 부드러운 스윙의 골퍼들에게 안성맞춤이며, 엑스페론의 골프공 밸런스 기술이 들어간 제품으로, 퍼팅 시, 가장 정확한 에임을 밸런스 라인(퍼팅라인)으로 안내한다.

비주얼 뿐 아니라, 기술적인 부분까지 갖추어, 골퍼들에게 트랜디한 엑스페론 프리미엄 골프공을 보여주고 있다.

벚꽃에디션은 10구 구성으로 차별화된 패키지 형식으로 선보였으며, 가볍게 즐길 수 있게 구성돼 있다.

박진홍 엑스페론 기획이사는 “벚꽃에디션과 같은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을 갖춘 상품을 구성하고 틀을 깨는 상품을 개발하는 것이 엑스페론의 모토이다.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으로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