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데뷔곡 'Tippy Toes' 퍼포먼스 M/V 공개…다크 카리스마 '압도'

입력 2022-03-24 07:50



7인조 신예 XG(엑스지)가 카리스마의 진면모를 보여줬다.

XG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데뷔곡 'Tippy Toes(티피토즈)' 퍼포먼스 버전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XG는 속삭이는 듯한 위스퍼 리프레인 사운드에 맞춰 오차 없는 군무를 보여줬고, 다이내믹한 랩 파트에서는 다채로운 안무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특히 일곱 멤버 각각의 개성이 드러나는 춤선과 XG로 하나 되어 보이는 케미까지 담아내 뮤직비디오 본편과는 또 다른 분위기를 선사, 한 시도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로 탄탄한 실력을 입증했다.

또한 세계의 판도를 바꾸겠다는 당찬 메시지가 담긴 노래인 만큼, 곡 분위기와 어울리는 표정 연기를 통해 당당하고 주체적인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Tippy Toes'는 XG의 등장을 통해 가요계에 새로운 긴장감을 선사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으로, 어디서도 본 적 없는 강렬한 매력을 담아냈다.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조회수 300만 뷰를 넘어서며 꾸준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XG는 공식 SNS에서 춤, 노래, 퍼포먼스 등의 영상을 공개해 누적 조회수 2000만 뷰 이상의 기록을 세우며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지난 18일 데뷔와 함께 글로벌 숏폼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인 틱톡(TikTok)에서도 댄스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Tippy Toes'를 발매하며 차세대 걸그룹 대열에 합류한 XG는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