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베리, 신곡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 공개…멤버 강민 디데이 포토도 공개

입력 2022-03-16 18:10



베리베리가 불완전한 청춘의 내면을 담은 신곡 가사 스포일러를 통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베리베리는 16일 낮 12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에 이어 오후 2시 강민의 개인 디데이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가사 스포일러 이미지에는 ‘어둠 like the 나를 삼킨 곳’, ‘끝이 없는 결코 완전할 수 없는’이라는 어딘가 불안정한 분위기의 가사 일부가 담겨 있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베리베리가 이번 앨범을 통해 표현하고자 하는 내면의 불완전함, 청춘의 솔직한 이야기들이 짧은 문구 안에 포함돼 있어 강한 인상을 남겼다.

특히 피로 물든 손등, 반항기 가득한 디스트로이드 진 패션으로 채워진 배경 역시 어리고 미성숙한 청춘을 암시하고 있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또한 컴백을 일주일 남겨두고 디데이 포토 첫 주자로 등장한 강민은 올해 성인이 된 만큼 한층 성숙하고 차분한 소년미를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그 동안 강민이 풋풋한 막내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다면, 이번엔 화려한 금발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이와 대비되는 어두운 표정, 의미심장한 눈빛 등을 통해 섹시함을 배가시켰다.

베리베리의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그간 발매했던 SERIES ‘O’의 프리퀄에 해당하며, 베리베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세계관을 확장하고 아티스트로서의 성장을 보여줄 계획이다.

베리베리가 미국 주요 6개 도시를 돌며 첫번째 미국 투어 ‘2021 VERIVERY 1st TOUR IN U.S.’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화려하게 귀환한 만큼, 완벽한 아티스트로 한층 더 성장한 일곱 멤버들의 모습에 벌써부터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한계없는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베리베리가 약 7개월만에 선보이는 새 디지털 싱글 ‘VERIVERY SERIES O [ROUND 0 : WHO]’는 오는 23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