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조선 부산, 봄 시즌 맞아 ‘Days with Flowers’ 패키지 선봬

입력 2022-03-16 16:00



그랜드 조선 부산은 오는 5월 31일까지 성큼 다가온 따스한 봄의 기운을 가득 담은 봄 패키지 ‘Days with Flowers’를 선보인다.

해운대 도심의 역동적인 시티뷰 또는 탁 트인 통유리 너머로 펼쳐지는 오션뷰를 바라보면서 ‘바다멍’하며 힐링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술담화의 전통주 꽃길을 여는 술들 패키지 1세트를 투숙당 1회 제공한다. 꽃길을 여는 술들 패키지는 금이상농원 복숭아와인 1병, 신애 유자 1병, 동백꽃 제주 1병과 전통주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는 팁이 담긴 큐레이션 카드 1장으로 구성된다.

또한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 중식당 팔레드 신, 라운지앤바, 조선델리 등 그랜드 조선 부산의 다양한 식음업장을 취향에 맞게 이용해볼 수 있도록 식음 할인권을 1박당 3만원, 스위트 객실 타입 선택 시 10만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특히 프리미어 객실 타입 이상부터는 프라이빗 라운지 그랑 제이 이용 혜택이 포함되어 한층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으며 스위트 객실 선택 시 높은 층고와 탁 트인 해변을 조망하며 로컬 식재료로 만든 다채로운 메뉴들을 즐길 수 있는 뷔페 레스토랑 ‘아리아’에서의 조식 2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그랜드 조선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 입구에 위치해 해변과 해운대 중심 상권을 모두 즐길 수 있으며 탁 트인 해운대 바다전망의 객실과 부대시설을 이용하며 일상의 피로를 풀고 여행에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또한 하이엔드 오디오 상영관 오르페오, 어린이 영어 멤버십 클럽 프로맘 킨더, 스파 오셀라스, 갤러리 가나아트, 아트 에디션 스토어 에디션 알리앙스 등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컨텐츠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