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와 나의 경찰수업’ 채수빈이 눈부신 청춘을 그려냈다.
채수빈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경찰대학 신입생 고은강 역으로 많은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번 작품을 통해 짧은 헤어스타일을 처음 선보인 그는 외적인 부분부터 이미 캐릭터와의 싱크로율을 200% 끌어올렸을 뿐만 아니라, 밝고 통통 튀는 에너지로 은강의 매력을 업그레이드했다.
먼저 채수빈은 경찰대학 신입생인 은강이 성장하는 과정을 입체적으로 그려내며 캐릭터의 서사에 빠져들게 만들었다. 그는 입학 이후 억울한 누명을 쓴 은강이 적극적으로 행동하며 어려움을 이겨내는 과정을 몰입감 넘치게 선보였다. 사회생활의 첫 발을 내디딘 지구대 실습 장면에서는 사회 초년생의 짠내 나는 모습을 통해 많은 이들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그런가 하면, 채수빈은 청춘물의 싱그러운 이야기로 극에 재미를 더했다. 그는 극 초반 은강이 짝사랑 선배를 향하던 반짝이는 눈빛부터 짝사랑에 실패한 후 귀여운 술주정까지 극과 극을 달리며 웃음을 선사했다. 또한 채수빈은 이제 막 시작한 연인의 풋풋한 설렘으로 극을 물들였고, 은강이 동기들과 함께 위기를 극복하며 보여준 끈끈한 우정은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처럼 채수빈은 ‘너와 나의 경찰수업’을 통해 연기 스펙트럼을 한층 더 넓혔다. 그는 사랑스러움 그 자체인 은강으로 완벽하게 녹아들어 극의 중심에서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고, 매회 눈부신 청춘을 표현해냈다. 이에 채수빈이 그릴 은강의 마지막 이야기에 기대가 모인다.
한편, 채수빈을 비롯해 강다니엘, 이신영, 박유나, 천영민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16일 마지막 두 편의 에피소드가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