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석훈, 정규 1집 타이틀곡 '사랑은 또' 첫 번째 M/V 티저 공개 …잔잔한 감성에 더해진 깊은 여운

입력 2022-03-16 14:00



가수 이석훈이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석훈은 16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의 타이틀곡 '사랑은 또'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는 댄서 버전으로, 무용수들이 다양한 공간에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겼다. 자연을 느끼며 행복한 감정을 표현하는 것 같은 아름다운 춤선과 함께 감성을 자극하는 해질녘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엔딩에서는 남자가 여자를 밀어내며 이별하는 듯한 암시를 줬고, 이석훈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어우러져 깊은 여운을 남겼다.

'사랑은 또'는 쓸쓸한 느낌의 일렉 기타 라인과 몽환적이고 센티한 분위기의 일렉트릭 피아노 사운드가 특징인 브릿팝 계열의 곡이다. 매번 떠나가는 사랑의 허무함과 인생의 쓸쓸함에 대해 심도 있게 담아내 듣는 이의 가슴을 적실 예정이다.

앞서 이석훈은 '사랑은 또 이렇게 나를 떠나가네요 / 사랑은 또 날 두고 점점 멀어져요' 등의 가사가 담긴 리릭 포스터를 공개하며 애절한 이별 발라드의 탄생을 예고했다. 뮤직비디오 티저에서도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음원 일부를 일부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한편 이석훈의 첫 번째 정규앨범 '같은 자리'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