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라이트, 포근한 'IN THE DREAM' 콘셉트 포토 추가 공개…4人 4色 몽환 매력

입력 2022-03-15 15:10



그룹 하이라이트가 따뜻한 색감으로 'IN THE DREAM'의 무드를 표현했다.

하이라이트는 1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의 다섯 번째 콘셉트 포토로 'IN THE DREAM (인 더 드림)' 버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하이라이트는 햇살이 들어오는 듯 포근한 분위기에서 나른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베이지톤 벽돌과 햇살을 활용한 조명을 배경으로 하이라이트 네 멤버의 훈훈하고 부드러운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꿈속이라는 의미를 지닌 'IN THE DREAM' 버전은 백일몽 콘셉트와 깊은 연관이 있는 키워드다. 이에 맞춰 두 번째 콘셉트 포토에서 블랙 앤 화이트 스타일링으로 신비로운 무드를 드러낸 하이라이트가 또 하나의 'IN THE DREAM' 포토를 통해 한층 몽환적인 면모를 선보였다. 따뜻한 색감과 잘 어울리는 포근한 착장과 네 멤버의 몰입감 있는 표정 연기가 돋보인다.

하이라이트는 'DAYDREAM'으로 10개월 만에 완전체로 컴백한다. 지난해 'The Blowing (더 블로잉)'으로 건재한 흥행 파워를 보여준 이후 네 멤버는 '따로 또 같이'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펼친 바 있다.

양요섭은 첫 번째 솔로 정규앨범 'Chocolate Box (초콜릿 박스)'를 선보였고, 윤두준은 영화 '정직한 후보 2'로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손동운은 최근 JTBC '비긴어게인 오픈마이크'에서 감성적인 보이스를 들려줬으며, 이기광은 KBS 쿨FM '가요광장'의 새로운 DJ로 함께하고 있다.

데뷔 14년차에도 멤버 전원의 개인 활동은 물론, 완전체 활동까지 왕성하게 이어가고 있는 하이라이트가 'DAYDREAM'으로 또 한번 완전체의 저력을 입증할 전망이다.

하이라이트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을 발매하고 완전체 컴백 활동에 나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