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서울은 3월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달콤한 하루를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해 ‘로맨스 앳 더 파크’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전면 통유리 창으로 연인과 반짝이는 도심의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도심 전망 객실에서의 1박, 상큼한 풍미가 매력적인 프랑스산 루이나 브뤼 샴페인과 미니 케이크를 객실로 제공하여 로맨틱한 무드를 더해준다. 일요일부터 목요일 체크인 시 오후 2시까지 체크아웃 시간 연장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느긋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연인과의 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기분 좋은 선물도 준비했다. 이솝 브랜드 정품 바디워시와 바디 스크럽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호텔 최고층인 24층에 위치한 피트니스 스튜디오 및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시시각각으로 변하는 도심 풍경을 배경으로 멋진 인증샷을 남길 수 있다.
또한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침실과 거실 공간이 분리된 파크 스위트 객실로 예약 시 사우나를 추가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파크 하얏트 서울은 프러포즈 성지로 입소문 나면서, 웨딩을 준비하는 커플들을 위해 전문 플로리스트가 준비해 주는 객실 데커레이션 서비스도 제공한다. 데커레이션 서비스의 가격은 10만원부터 시작하며, 비용을 추가하면 플라워 박스, 부케 등을 풍성하게 넣어 맞춤형 프러포즈 데커레이션을 준비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