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미래적인 스타일까지 새롭게 소화했다.
레이블 ATISPAUS(아티스파우스)는 14일 공식 SNS를 통해 서리의 새 디지털 싱글 'Can't Stop This Party (캔 스탑 디스 파티)'의 네 번째 포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서리는 반짝이는 소재의 검은색 긴 팔, 긴 바지 의상을 입고 푸른색 섀도우 메이크업을 한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비스듬히 선 서리의 포즈와 오묘한 눈빛이 궁금증을 유발한다.
앞선 포토 티저에서 고혹적인 매력을 선보인 서리가 네 번째 컷에선 미래지향적인 비주얼로 변신했다. 유니크한 스타일도 완벽 소화하는 서리의 비주얼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와 함께 'Can't Stop This Party'가 어떤 곡일지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서리의 독보적인 음색, 자신있는 팝, R&B 장르가 어우러진 색다른 곡이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으로 기대된다.
서리는 다양한 활동을 펼치면서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아티스트다. VEVO, Tidal(타이달), NME, 스포티파이, 애플뮤직 등 글로벌 음악 플랫폼이 서리의 음악을 주목하고 있다.
지난달 '그래미 글로벌스핀 (GRAMMYs Global Spin)'으로 올해 활동의 포문을 여는 것과 동시에 글로벌 음악 팬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긴 서리가 'Can't Stop This Party'로 전격 컴백한다.
서리의 'Can't Stop This Party'는 오는 22일 오후 1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