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광주의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 12일 특별공급 예비당첨자 추첨 진행

입력 2022-03-12 09:02


두산건설이 경기도 광주시 일원에 들어서는 ‘두산위부 광주센트럴파크’의 특별공급 예비당첨자 추첨 및 계약을 진행한다.

12일에 진행되는 이번 특별공급의 예비당첨자 대상 세대는 정당 당첨자의 계약기간 종류 이후 미계약(부적격 및 포기)분이다. 예비당첨자는 동ㆍ호수 추첨과 동시에 계약을 진행하므로 아파트 계약금과 발코니 확장비의 계약금을 이체 가능하도록 준비해 참여해야 한다.

예비당첨자 추첨 일정은 타입별로 입장 시간이 다르다. 59㎡는 10시 30분까지, 84A는 13시까지, 84B는 15시까지 입장이 가능하다. 해당 주택형의 지정시간 내 불참 시에는 입장이 불가하며, 예비당첨자의 동ㆍ호수 추첨 자격이 소멸되므로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예비당첨자는 각 타입별 지정된 시간에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의 견본주택에 입장 후, ‘예비당첨자의 동ㆍ호수 추첨 신청서’를 작성하여 대기 이후, 안내원의 지시에 따라 추첨을 진행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동ㆍ호수가 결정된 후 추첨 당일 오후 6시까지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지정시간까지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경우 예비입주자로서의 지위를 포기한 것으로 간주된다.

한편, 두산위브 광주센트럴파크는 판교와 서울 강남 등으로의 편리한 출퇴근 환경과 쾌적한 숲세권 단지, 브랜드 아파트의 우수한 상품성을 갖춰 주목을 받고 있다. 지하 3층 ~ 지상 최고 29층, 6개동, 전용면적 59㎡, 84㎡, 총 693가구 규모로, 이중 653가구가 일반 분양된다. 선호도 높은 평형으로 구성됐으며, 특히 각 동을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고, 전 세대는 4Bay 판상형 구조로 설계해 채광과 통풍의 효율성을 높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