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넘버 디타X수담X주, '사내맞선' OST 가창…멜로망스 '사랑인가 봐' 리메이크

입력 2022-03-11 07:50



시크릿넘버가 '사내맞선' OST에 상큼한 분위기를 더한다.

플렉스엠은 11일 공식 SNS에 시크릿넘버가 참여한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의 OST 파트 5 '사랑인가 봐'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엔 상큼한 매력을 겸비한 '사내맞선' OST의 새로운 주인공 시크릿넘버의 디타, 수담, 주의 모습이 담겼다. 시크릿넘버는 2022년 데뷔 후 2020 AAA(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글로벌 인기를 얻고 있는 다국적 걸그룹이다. 이들의 ‘사내맞선’ OST 참여 소식에 벌써부터 전 세계 팬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시크릿넘버가 새롭게 선보이는 '사랑인가 봐'는 앞서 발매된 멜로망스의 스페셜 OST '사랑인가 봐'를 리메이크한 곡. 원곡을 가창한 멜로망스와는 다른 시크릿넘버만의 상큼한 느낌을 품은 것으로 전해졌다.

특히 지난 9일 원곡 멜로망스의 '사랑인가 봐'가 실시간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하며 인기를 입증한 만큼, 시크릿넘버의 '사랑인가 봐'에 대한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 SBS에서 방송한다.

한편, 시크릿넘버의 '사랑인가 봐'는 오는 14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