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 기호 테오 지웅 인탁 소울 종섭)가 10일 미국 싱글을 발매하고 미국 전역 투어 공연을 시작한다.
피원하모니는 3월 10일 (6PM KST, 4AM EST, 1AM PST)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 온라인 음반을 공식 발매한다.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는 피원하모니 국내 세 번째 미니 앨범 타이틀곡 ‘Do It Like This’의 영어 버전으로, 중독적인 훅이 특징인 어반 팝 스타일의 곡이다. ‘주저 말고 새로운 세상으로 나아가자’고 외치는 강한 포부와 자신감이 담겨 있어 피원하모니의 뚜렷한 정체성을 느낄 수 있다.
이번 싱글은 미국 현지 초대형 서점 체인이자 북아메리카에서 가장 큰 서점 체인인 ‘반스앤노블(Barnes & Noble)’ 온라인 사이트 뮤직 베스트셀러 부문에서 차트 1위에 등극하는 등 공식 발매 전인 예약 판매 기간부터 기대와 관심이 뜨거웠다.
특히 피원하모니는 싱글 발매날인 10일, 오픈 30분 만에 전회차 매진을 기록한 첫 번째 글로벌 투어 ‘2022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PEACE]’를 시작한다. 10일 뉴욕을 시작으로 13일 워싱턴 D.C., 16일 마이애미, 18일 휴스턴, 20일 시카고, 23일 덴버, 25일 산호세, 27일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8개 도시에서 10회에 걸쳐 펼쳐진다.
자유로우면서도 에너제틱한 무드를 선보이는 4세대 대표 K팝 아이돌 피원하모니는 음악?퍼포먼스?MV 등 다방면에 신선한 콘셉트를 녹여내며 본인들의 뚜렷한 정체성을 선보이는 그룹이다. 매 앨범마다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대중을 사로잡고 있으며, 피원하모니가 앞으로 보여줄 가능성에 모두가 그 귀추를 주목하고 있다.
피원하모니의 미국 싱글 ‘Do It Like This (English Version)’는 오늘(10일) 온라인에서 음반이 발매되며, 3월 11일 오프라인 발매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