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 15일 ‘Today’로 초고속 컴백…‘은혜로운 보이스’ 예고

입력 2022-03-08 18:30



재즈 R&B 싱어송라이터 다비(DAVII)가 컴백일을 확정했다.

8일 공개된 다비(DAVII)의 ‘?=’시리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oday’ 릴리즈 플랜 이미지에 따르면 다비(DAVII)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Today’를 공개한다.

‘Today’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오늘을 위한 앨범으로, 오늘에 대한 다비(DAVII)만의 생각을 담았다. 여기에 피아노를 베이스로 한 팝재즈, 발라드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 소식을 알린 다비(DAVII)는 미니 앨범 ‘Today’을 통해 개성 넘치고 매력적인 보컬을 비롯해 독보적인 감성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하루와 하루의 끝에 대한 생각을 대중들과 함께 나눌 예정이다.

다비(DAVII)는 지난 7일 ‘Today’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하며 본격적으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킨 가운데, 26일 오후 5시에는 스페셜 게스트들까지 출격하는 단독 콘서트 ‘Day&Night’로 팬들과 특별한 시간도 가진다.

또한 다비(DAVII)는 9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콘셉트 포토 등 콘텐츠를 순차 공개하며, 14일에는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컴백 쇼케이스 ‘DAVII’S ROOM’에서 팬들을 먼저 만날 예정이다.

한편, 다비(DAVII)가 이번 ‘?=’시리즈의 세 번째 미니 앨범 ‘Today’로 어떤 독보적인 감성과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선보일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