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가 정규앨범답게 알찬 퀄리티의 피지컬 음반을 선보인다.
8일 정오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 (데이드림)'의 예약 판매가 시작된다.
'DAYDREAM'의 피지컬 음반은 푸른 색의 'BEFORE THE DREAM (비포 더 드림)', 베이지 색의 'IN THE DREAM (인 더 드림)', 분홍 색의 'AFTER THE DREAM (애프터 더 드림)' 등 총 3종으로 발매된다. '백일몽'이라는 뜻을 지닌 앨범명에 맞춰 하이라이트가 각 버전별로 어떤 비주얼과 콘셉트를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날 0시 하이라이트는 공식 SNS에 앨범 프리뷰 이미지를 공개하며 팬들의 구매 욕구를 고조시켰다. 정규앨범답게 CD는 물론, 96페이지 분량의 포토북, 4종 포스트 카드, 4종 폴딩 포스터, 8종 셀피 포토 카드, 8종 폴라로이드 포토카드, 4종 스탠딩 포토, 4종 스티커, 4종 홀로그램 포토카드와 초도 물량 한정 포스터까지 풍성한 구성이 예고돼 눈길을 사로잡는다.
하이라이트가 5년 만에 발매하는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은 윤두준,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네 멤버의 성숙한 감성과 음악 세계를 담아낸 앨범이다. 앞선 트레일러 영상 속 성냥에 불을 붙이면서 새로운 꿈의 포문을 열어 기대감을 높였다.
트레일러에 이어 하이라이트는 'BEFORE THE DREAM', 'IN THE DREAM', 'AFTER THE DREAM' 등 버전별 콘셉트 포토를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컴백 열기를 더할 전망이다.
하이라이트의 첫 번째 정규앨범 'DAYDREAM'은 오는 2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