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브닝, 드라마 ‘사내맞선’ OST ‘여우비’ 발매…'애틋 감성' 선사

입력 2022-03-08 08:00



모브닝(Movning)이 '사내맞선' OST에 특별한 감성을 더한다.

플렉스엠에 따르면 8일 정오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SBS 월화드라마 '사내맞선' OST 파트3. '여우비'가 정식 발매된다. 세 번째 OST엔 모브닝이 참여해 새로운 감각을 전한다.

'여우비'는 맑은 하늘에 갑자기 쏟아지는 여우비를 문득 찾아온 사랑에 비유해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 '사내맞선'의 음악감독 박세준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것은 물론 태연, 마마무, 정은지, 김필 등 뛰어난 아티스트들과 함께 작업해 온 작곡가 서재하, 김영성, 작사가 한준이 의기투합해 완성도 높은 작품이 탄생했다.

'여우비'를 부른 모브닝은 2016년 데뷔 후 아름답고 공감 가는 가사와 청춘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메시지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아티스트다. 보컬 강하림의 담백한 보이스톤이 다양한 악기들 속에서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은 물론 리스너들의 마음을 훔칠 전망이다.

'사내맞선'은 얼굴 천재 능력남 CEO 강태무(안효섭 분)와 정체를 속인 맞선녀 직원 신하리(김세정 분)의 스릴 가득 '퇴사 방지' 오피스 로맨스 드라마다.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된 동명의 웹툰, 웹소설이 원작으로, 국내외 누적조회수 4억 5천만 회를 기록하며 드라마화에 기대를 모았다.

'사내맞선' OST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첫 방송에 앞서 멜로망스의 스페셜 트랙 '사랑인가 봐'가 공개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무진이 부른 '스윗해', 빅톤의 강승식, 임세준, 최병찬이 호흡을 맞춘 'You Are Mine' 이 연이어 공개되며 명품 OST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모브닝이 함께한 '사내맞선'의 새로운 OST '여우비'는 8일 정오부터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