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모든 리빙 트렌드의 방향성을 제시하는 복합리빙쇼핑센터 ‘리빙파워센터’가 ‘제 2회 리빙파워센터 우리가족의 꿈 미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지난해 열린 1회 대회에 이은 행사로, 어린이들이 생각하는 ‘우리 가족의 꿈’을 주제로 진행된다. 최근 사회적으로 혼란스러운 가운데에도 희망찬 꿈을 잃지 않고, 늘 함께하는 가족에 대한 긍정적인 가치관을 심고자 하는 취지로 마련됐다.
4세 이상 13세 이하 어린이라면 누구든지 참가 가능하며 미취학(4~7세), 초등저(1~3학년) 초등고(4~6학년) 등 세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3월 11일부터 4월 17일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 2층 고객센터에서 현장 접수로 이뤄지며 참가자 선착순 500명에게는 아트 스케치북이 증정된다.
서울예술고등학교 권영걸 교장과 최순민 작가가 심사를 거쳐 총 46개의 작품을 선정할 예정이며, 시상식은 5월 5일 어린이날 진행된다. 선정된 46명의 어린이에게는 소정의 상품권과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는 이용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수상작은 5월 5일부터 5월 31일까지 리빙파워센터 지하 1층에서 오픈 전시회로 선보일 예정이다.
정동혁 리빙파워센터 대표는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에게 우리 가족의 꿈과 희망에 대한 스스로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고 풍부한 상상력을 기를 수 있는 기회와 경험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행복한 꿈을 응원하는 행사를 다방면에서 펼칠 계획이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