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일리, 타이틀곡은 'Murder On The Dance Floor'…웰메이드 앨범 예고

입력 2022-03-04 17:50



가수 에일리(Ailee)의 영어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더 라이브는 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에일리의 영어 앨범 '아임 러빈 에이미(I'M LOVIN' AMY)'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하며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아임 러빈 에이미'에는 지난 정규 3집 '에이미(AMY)'의 타이틀곡 '가르치지마'를 제외한 수록곡 11곡의 영어 버전과 새로운 타이틀곡 '머더 온 더 댄스 플로어(Murder On The Dance Floor)'가 더해져 다채로운 장르의 총 12곡이 실린다.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타이틀곡 '머더 온 더 댄스 플로어'는 어둡고 웅장한 분위기의 곡으로, 여러 사운드가 뒤섞인 힙합 스타일의 드럼과 풍성한 하모니가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특히 부드러웠다가 에너지가 강렬해지는 후렴의 진행에 따라 빌드업하는 에일리의 보컬이 곡에 매력을 더한다.

에일리는 전곡이 영어로 된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색다른 모습과 매력을 선보이며 '명품 보컬' 수식어를 재입증할 전망이다.

에일리의 영어 앨범 '아임 러빈 에이미'는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