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시즌), 앱 개편 통해 스포츠 전용관 선봬

입력 2022-03-03 15:50



OTT seezn(시즌)이 스포츠 콘텐츠를 즐기기에 최적화된 ‘스포츠 전용관’을 선보였다.

seezn 스포츠 전용관은 상단 메뉴에 스포츠 관을 별도 분리해, 기존 실시간TV 메뉴 내에 분산되어 있던 스포츠 채널을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도록 편리함을 더했다. 또한 야구, 축구, 배구, 골프 경기를 스포츠 전용관에 모아, 스포츠 경기 시청 시 종목 별 채널 이동을 용이하게 개선했다.

주요 메뉴로는 편성표, 실시간 경기, 예정 중인 경기 등을 노출해 다른 콘텐츠와 중복되지 않고 불필요한 이동 없이 오직 스포츠에만 집중할 수 있는 최적화된 스포츠 전용관을 탄생시켰다.

이외에도 스포츠 전용관은 예정 중인 경기를 예약해 놓으면 경기가 시작할 때 알려주는 ‘시청 예약’ 기능, 생중계를 한층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실시간 채팅’ 기능까지 있어 고객들의 편의성과 즐거움을 동시에 잡았다.

앱을 실행 시키자마자 상단 메뉴에서 스포츠 전용관에 바로 접속할 수 있는 ‘즉시성’, 한 눈에 원하는 주요 경기를 모아볼 수 있고 사용하기 쉬운 ‘직관성’, 종목 별 스포츠를 유기적으로 시청할 수 있는 ‘연결성’까지 고루 업그레이드 시킨 seezn 스포츠 전용관에서는 3월부터 프로야구 구단간 연습경기와 시범경기는 물론, AFC 챔피언스리그 플레이오프 온라인 독점 중계, 배구 플레이오프와 챔피언 결정전 등 다채로운 경기를 시청할 수 있다.

스포츠 전용관의 실시간 중계는 통신사 상관없이 경기시간에 맞춰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 가능하며, 오는 4월부터 VOD 클립, 하이라이트도 제공하는 등 지속 업데이트 된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seezn 스포츠 전용관을 통해 더욱 편리하게 다양한 스포츠를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최적의 영상 시청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