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싱어송라이터 다운이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 OST에 참여했다.
다운(Dvwn)이 부른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다섯 번째 OST ‘What A Wonderful Day’가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
‘What A Wonderful Day’는 극중 서범주(김우석 분)가 직접 부르기도 한 곡으로, 드라마 방영 전부터 강다니엘과 채수빈의 로맨스 예고편에 삽입돼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싱어송라이터 다운 특유의 무드가 잘 녹여진 ‘What A Wonderful Day’는 간결한 노래 가사와 섬세한 표현력이 돋보이는 소프트 락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즐거운 날, 괴로운 날, 또는 아무 일 없는 평범한 날들이 교차하는 우리의 삶은 그 자체에 의미가 있음을 담담하게 풀어냈다.
속마음을 이야기하듯 애절한 여운을 남기는 다운의 보컬과, 전체를 감싸는 어쿠스틱 기타 연주가 어우러진 이 곡은 후반부 강렬한 대비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운은 본인만이 가진 ‘새벽 감성’으로 많은 리스너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아티스트’ 강다니엘의 앨범에 직접 참여한 데 이어 ‘배우’ 강다니엘의 OST에도 참여하며 또 한 번 특별한 인연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외에도 다수 아티스트들과 협업을 진행하며 ‘경이로운 소문’, ‘유미의 세포들’ OST에 참여하며 탄탄한 디스코그래피를 채워가고 있다.
매주 수요일 공개되고 있는 디즈니+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드라마다. 서툴고 실수투성이지만, 꿈을 향해 나아가는 청춘들의 열정 가득한 출사표가 유쾌한 웃음과 짜릿한 설렘을 선사한다.
한편, 다운(Dvwn)이 참여한 ‘너와 나의 경찰수업’의 다섯 번째 OST ‘What A Wonderful Day’가 2일 오후 6시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