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엠카운트다운’서 ‘노래 (The Song)’ 컴백 무대 최초 공개…명불허전 감성 장인돌

입력 2022-02-25 09:40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육성재)이 첫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24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비투비는 정규 3집 앨범 'Be Together'의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를 선보였다.

이날 비투비는 각기 다른 파스텔톤 스타일링으로 화사함을 나타내고 물오른 비주얼을 과시하며 한층 더 성숙하고 깊어진 매력을 발산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비투비는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선보여 역대급 무대를 완성시켜 대체불가한 시너지를 뽐냈다.

신곡 '노래 (The Song)'는 멤버 임현식의 자작곡으로 서정적이고 무게감 있는 사운드와 더욱 깊어진 비투비의 목소리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어낸 비투비표 발라드이다.

앞서 비투비는 발매 직후 타이틀곡 '노래 (The Song)'로 음원차트 벅스와 지니에서 1위에 오를 뿐만 아니라, 전 수록곡도 전부 상위권에 안착시켰다.

더불어 3집 정규 앨범 'Be Together'는 전 세계 21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 정상에 올랐으며, 케이팝 톱 앨범(K Pop Top Album) 차트 14개 지역에서 1위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글로벌 인기를 증명했다.

한편, 비투비의 신곡 '노래 (The Song)'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