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단, 23일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 출격…미니 팬미팅까지 多 이벤트 개최

입력 2022-02-22 12:40



국가단(내일은 국민가수 TOP10)이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국가단(박창근, 김동현, 이솔로몬, 박장현, 이병찬, 고은성, 손진욱, 조연호, 김희석, 김영흠)은 오는 23일 열리는 '제72회 삿포로눈축제 14th K-POP FESTIVAL 2022 ONTACT 생중계 LIVE'(이하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에 출연한다.

올해로 14회를 맞는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은 3대 눈축제로 유명한 삿포로눈축제의 공식 행사이자, 그동안 한국에서 가장 핫한 아티스트가 출연해 온 일본의 전통 있는 음악제다.

'내일은 국민가수' TOP10으로 구성된 국가단은 현재 가장 핫하게 주목받고 있는 그룹으로, 해외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만큼 완성도 높은 공연으로 K-POP의 위대함을 전하며 팬들의 사랑에 보답할 계획이다.

특히 국가단 스페셜로 꾸며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국가단의 고품격 라이브 무대뿐만 아니라 1대 1 '밋 앤 그릿(Meet & Greet)', 미니 팬미팅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라 글로벌 팬들의 기대가 어느 때보다 뜨겁다.

한편, 국가단이 출연하는 '삿포로눈축제 K-POP 페스티벌'은 23일 오후 7시에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