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V.O.S(브이오에스) 최현준이 케이윌의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재해석한다.
최현준은 오는 3월 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솔로 리메이크 음원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를 발매한다.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지난 2007년 발매된 ‘나 이젠’, 2010년 발표된 ‘너 없으면 죽어’ 이후 약 12년 만에 선보이는 최현준의 솔로곡이다. 케이윌이 부른 원곡의 느낌을 유지하되 최현준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해 원곡의 깊이를 넘어서는 울림을 선사한다.
최현준 특유의 따뜻한 보컬이 가진 절제된 감성이 원곡의 드라마틱한 매력을 한층 극대화한다. 도입부의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 또한 최현준의 독보적인 표현력과 절묘하게 맞물려 아련한 감성을 더한다.
최현준은 지난 2019년 ‘다시 만날까 봐’를 시작으로 V.O.S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아 좋은 음악을 선보여왔다. 12년 만에 솔로 아티스트로 나서는 만큼 고민의 흔적들이 느껴지는 최현준의 이번 리메이크 음원은 대중들에게 남다른 반가움을 전할 것으로 보인다.
최현준의 명품 감성과 독보적인 감정선으로 다시 태어난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곧 다가올 봄의 시작을 알리며 차가운 겨울을 따스하게 녹일 전망이다.
한편, 최현준의 신곡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는 오는 3월 1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