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 수동면에 르미엘에비뉴이 공급하는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 '은정헌(恩情軒)'이 선을 보인다.
은정헌은 남양주시의 심의와 건축 허가를 완료해 분양하는데 토목공사와 건축까지 일괄 시공해 준공함으로써 공신력을 높였다. 지하 1층~지상 2층(3층 다락/루프탑/수영장), 20개동, 분양면적 149.4㎡형~287.2㎡형, 제1단지 총 20가구 규모로 조성된다.
사업시작부터 준공, 입주까지의 모든 자금을 확보한 상태에서 안정적으로 사업이 추진되며 교보자산신탁㈜가 관리한다. 계약조건은 계약 시 20%, 준공 시 잔금 80% 납부하면 입주 가능하다.
은정헌(恩情軒)은 힐링 프리미엄 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숲 속 자연 그대로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단지내 건축물의 위치나 지세를 파악해 조망과 햇살을 받을 수 있도록 했고, 아파트형 평면은 산 속에 둘러 쌓인 듯하게 설계했다. 자연친화적인 단지구성의 장점을 극대화하기 위해서 토목공사 때부터 지형지세를 그대로 도로경사에 활용했다. 주택간의 높이도 일률적이지 않고 토지레벨을 살려 자연스럽게 구성한 것도 특징이다.
자연친화적인 단지구성을 위해 전봇대와 정화조도 없다. 여름에는 개별 수영장에서 가족, 지인들과 더위를 식힐 수 있다. 주택 내부도 친환경 자재를 사용했으며, 자연의 포인트 컬러를 적용해 화이트&내츄럴로 친화적인 자연의 패턴을 담았다. 개방감있고 확트인 복층으로 실내공간을 연출했다. 옥상은 노천풀인 루프탑-풀과 카페 등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근거리에 마석역과 대형마트가 위치해 있고, 이 밖에도 인근 각 초등학교(통학버스 운행) 및 중학교, 고등학교 등 학군이 위치하고 있다.
사업지는 남양주시청으로부터 북동측으로 직선거리 약 15㎞ 거리에 위치, 북측으로 포천, 가평과 접하고 있으며 대상지 남측으로 약13㎞ 이내에 서울양양고속도로 화도IC, 수석호평도시고속도로 호평IC 등이 위치하고 있다.
포천화도고속도로(공사중) 수동휴게소IC와 약1㎞에 있고 98번 지방도로가 22년에 개통되면 서울에 가깝게 진입 가능하다. 남측구역에 지방도 387호선이 연접하고 있다.
송우헌 르미엘에비뉴 회장은 "단독주택을 디자인하는 은정헌(恩情軒)은 아름다운 자연과 힐링있는 삶을 다채롭게 즐기며 자연과 하나가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