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랙시 카린, ‘Dance with God’ 티저 이미지→콘셉트 비디오 오픈 ‘여왕의 귀환 예고’

입력 2022-02-17 08:40



걸그룹 크랙시(CRAXY) 멤버 카린이 극과 극 매력을 보여줬다.

크랙시(우아, 채이, 카린, 혜진, 수안)는 지난 16일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제로)’ Chapter 2 ‘Dance with God (댄스 위드 갓)’ 카린의 모던 버전 개인 티저 이미지 및 콘셉트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카린은 시크한 무드의 메이크업과 립 피어싱으로 강렬한 비주얼을 완성한 모습이다. 미러볼과 조명이 만들어낸 다채로운 빛의 스펙트럼 또한 엣지있게 연출한 블론드 헤어 스타일링과 절묘하게 어우러져 카린의 화려한 존재감을 돋보이게 했다.

티저 이미지와 함께 공개된 콘셉트 비디오에서는 극과 극의 매력을 선보였다. 부드러운 피아노 선율과 함께 흑발로 모습을 드러낸 카린은 나른한 눈빛으로 매혹적인 분위기를 완성했다. 곧이어 파워풀한 비트와 극적인 사운드가 화면 전환을 이끌었고, 그 사이로 금발의 카린이 여왕의 귀환을 알리듯 도발적인 매력을 드러내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날 크랙시는 카린의 티저를 가장 마지막으로 공개했다. 카린은 이번 앨범의 주인공인만큼 마지막을 화려하게 장식하며 ‘Dance With God’의 높은 완성도를 예고했다.

‘ZERO’ Chapter 2 ‘Dance with God’의 타이틀곡 ‘Dance With God’은 트랩 비트와 뭄바톤 리듬 그리고 파워풀한 드럼과 베이스의 사운드로 에너제틱하고 다이내믹함을 선사하는 EDM 장르의 곡이다.

크랙시는 ‘Dance with God’을 통해 ‘ZERO’ Chapter 1 ‘GAIA (가이아)’와 수안의 솔로곡 ‘Road in the Light (로드 인 더 라잇)’ 등 전작 앨범을 잇는 독창적인 세계관을 펼칠 예정이다.

강렬함과 부드러움을 넘나드는 분위기로 무한한 콘셉트 소화력과 완벽한 비주얼이 시너지를 보여주고 있는 크랙시는 티징 콘텐츠만으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신보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크랙시의 두 번째 미니앨범 ‘ZERO’ Chapter 2 ‘Dance with God’은 오는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