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zn, 울산현대축구단과 손잡다…18일 다큐멘터리 ‘푸른 파도2’ 확장판 독점 공개

입력 2022-02-16 15:50



seezn(시즌)이 울산현대축구단(이하 울산현대)과 손잡고, 다큐멘터리 ‘푸른 파도2’ 확장판을 독점 공개한다.

울산현대의 두 번째 다큐멘터리 ‘푸른 파도2’는 시즌 중 공개하는 리얼 타임 다큐멘터리로 제작돼, 매월 한 편씩 게시된다. 그 중 일반편은 울산현대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되며, 약 5~10분 더 긴 분량이 담긴 확장판은 일반편 공개보다 일주일 앞선 2월 18일 오후 6시 OTT seezn(시즌)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첫 번째 에피소드에는 2022시즌을 준비하는 울산현대 선수단의 모습을 생생하게 담았다. 국가대표 수비수 김영권과 K리그 대표 공격수 박주영의 울산 합류 인터뷰를 비롯해 지난 시즌 주축 선수들의 이적 사와 이에 대한 홍명보 감독의 생각, 주장 이청용의 각오를 엿볼 수 있어 스포츠 팬들 사이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한 달에 한 편씩, 총 10개월간 진행되는 대망의 ‘푸른 파도2’ 확장판 첫 에피소드는 seezn 이용권 가입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감상 가능하다.

케이티시즌 유현중 사업총괄은 “seezn 독점으로 공개되는 ‘푸른 파도2’ 확장판과 함께 2022 K리그를 색다르게 즐겨보시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형태의 차별화된 콘텐츠 라인업을 지속 강화해 나갈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