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종목은 간다"...2022년을 빛낼 유망주 공개!

입력 2022-02-03 09:58
한국경제TV 22년 2월 6일 특집 생방송
한국경제TV, 와우넷 유튜브 무료 시청 가능


한국경제TV 와우넷은 오는 6일 개인투자자를 위한 '2022년을 빛낼 유망주_갈 종목은 간다' 특별생방송을 진행한다.

먼저, 와우넷 유튜브 채널에서는 정오부터 1시까지 ▲박한샘의 스페셜 특강을 시작으로 ▲이경락 ▲김형철 ▲박우신 파트너가 [난세에 뜨는 영웅주]를 주제로 토론한다. 이어 ▲김형철 파트너가 [2월 성공 매매 전략]을 주제로 ▲김대복 파트너가 [하락장 돈 버는 매매기법]을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한국경제TV 채널에서는 저녁 7시부터 ▲최성민 ▲최수창 파트너가 출연하여 2022년 시장 전략과 전망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후 ▲한동훈 [2차전지] ▲이경락[자율주행] ▲송재호[전기차] ▲양태원[IT] 섹터별 주제로 릴레이 특강을 진행한다.

방송에 출연하는 한동훈 파트너는 현재 금리인상과 수급불균형의 문제로 LG에너지솔루션 상장 이후 급락의 모습과 에코프로 내부정보 거래로 인한 검찰 조사 소식으로 2차전지 관련주 투심이 약화된 상황이라 설명했다.

다만, 전기차는 글로벌 투자가 가장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는 산업이며 글로벌 완성차와 전기차 전문 기업들의 성장은 올해도 지속될 수밖에 없기 때문에 하락은 일시적일 것으로 분석했다. 21년이 2차전지 소재주들의 한해였다면 22년은 2차전지 장비주들에게 좋은 한 해가 될 가능성이 크다고 전망했다.

방송 편성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와우넷 홈페이지 이벤트 게시판 내 '2022년을 빛낼 유망주' 게시글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국경제TV 와우넷은 10년간 증권투자정보 부분 1위 플랫폼으로 50여 명의 주식전문가가 개인투자자들에게 다양한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