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뮤지컬 전용 극장 드림씨어터가 개관 3주년을 맞아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산 드림씨어터는 2019년 4월 <라이온 킹>을 개관작으로 <오페라의 유령>, <위키드>, 매튜 본의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시카고> 등 대형 히트작들을 선보여왔으며 작품마다 흥행 성공을 거두어 국내 대표적인 뮤지컬 공연장으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다.
올해 개관 3주년을 맞은 드림씨어터는 관객들에게 감사의 의미로 ‘3주년 감사 페스타’를 진행한다. 2월 6일까지 총 3주간 진행되며 그간 공연된 작품들의 MD 상품 및 배우 친필 사인 포스터와 OST, 리미티드 스페셜 에디션 등 소장 가치가 높은 한정판 특별 선물들과 공연 관람권을 준비해 뮤지컬 팬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먼저 스페셜 선물을 만날 수 있는 릴레이 선물 증정 이벤트가 진행한다. 배우 친필 사인 포스터와 OST, 한정 제작된 스페셜 에디션 MD, 뮤지컬 컬래버레이션 상품, <라이온 킹> 부산 공연 관람권 등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벤트는 매주 월요일마다 오픈되며 총 3차에 걸쳐 진행된다. 릴레이 형식인 만큼 1차부터 3차까지 중복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와는 별도로 전 3회의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응모자 중 추첨을 통해 별도의 선물 및 혜택을 제공한다.
아울러 N번째 행운 이벤트와 웰컴, 웰컴 백(Welcome & Welcome back)를 진행한다. N번째 행운 이벤트는 숫자 3이 들어가는 N번째 (3, 33, 300, 333 번째 등) 이벤트 응모자에게 뮤지컬 MD 상품, 드림씨어터 골드회원 1년권, 오페라글라스 대여권 등을 랜덤 증정한다. 웰컴, 웰컴 백(Welcome & Welcome back) 이벤트는 신규 회원이나 휴면 회원들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로 홈페이지에 방문하면 추첨을 통해 엑스더스카이 전망대 입장권, 음료 쿠폰, 주얼리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드림씨어터 개관 3주년 페스타 이벤트는 2월 6일까지 진행되며 드림씨어터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드림씨어터 임현철 팀장은 “드림씨어터를 사랑해 주신 관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선물 증정 이벤트 이외에도 3주년을 기념한 다른 프로그램도 추후 선보일 예정”이라며 밝히며 “앞으로 더욱 다채로운 공연 라인업을 구축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강화하여 국내 대표 공연장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드림씨어터는 개관 이후 글로벌 대형 히트작들의 부산 지역 초연을 유치하고 연이어 성공시키며 뮤지컬 산업 성장의 견인차 역할을 해왔다. <스쿨 오브 락> 월드투어, < 위키드>를 비롯해 매튜 본의 댄스 뮤지컬 <백조의 호수> 등 작품들의 부산 지역 초연을 성사 시켰으며 <맘마미아>, <시카고>, <캣츠> 등 대형 뮤지컬 히트작을 선보이며 지역 경제 활성화 견인차 역할과 대표적인 문화 랜드마크로 주목받고 있다.
2022년에는 <라이온 킹> 인터내셔널 투어, <하데스타운>을 비롯해 <잭더리퍼>, <레베카>, <젠틀맨스 가이드: 사랑과 살인편>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