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아, 27일 한국어 버전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 발매…에일리 곡 재해석

입력 2022-01-25 15:00



가수 제아가 ‘Nobody else’를 한국어 버전으로 재해석한다.

제아가 참여한 리디 웹툰 '상수리나무 아래'의 새로운 OST이자 에일리의 곡을 한국어 버전으로 제작한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가 오는 2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오렌지디멘션(orangeDmsn)은 25일 ‘Nobody else’ (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이 같은 소식을 알렸다. 티저에는 제아의 아름다운 비주얼과 중세시대 공주를 연상시키는 드레스가 담겨 있다.

제아는 이번 ‘Nobody else’ 한국어 가사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상수리나무 아래'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영어 버전과 다르게 제아는 한국 감성에 맞는 애절한 발라드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근 제아는 다양한 음악 및 방송, 공연 활동을 펼치며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제아 & 비혼세 GREEDY CHRISTMAS 토크&뮤직 콘서트'가 매진을 기록, 성공적인 홀로서기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제아표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 X 제아)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에일리의 ‘Nobody else’(상수리나무 아래 X 에일리)는 발매와 동시에 각종 음원 차트진입 그리고 실시간차트 상위권에 랭크되면서 상수리나무 아래 그리고 에일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