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양지은, 제주경찰청 학교폭력 홍보대사 위촉

입력 2022-01-21 18:00



가수 양지은이 제주경찰청 학교폭력예방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양지은은 21일 개최되는 ‘2022 희망을 나르는 아름다운 동행’ 제주특별자치도경찰청과 한류닷컴 MOU 체결식에 참석해 총 10명의 제주 총소년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하고, ‘소리 꽃’ 콘서트에도 직접 초청해 특별한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오는 22일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특별한 ‘제주 사랑’을 실천하는 것.

양지은은 ‘미스트롯2’ 출연 당시부터 순도 100% ‘제주 토박이’로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제주도 홍보 대사로 공식 활동하며 남다른 ‘제주 사랑’을 보여줘왔다. 이처럼 양지은은 제주의 아름다움을 알리고 제주도의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동시에, 제주의 청소년들을 위해 장학금까지 전달하는 의미있는 행보를 펼치며 ‘선한 영향력’을 발휘하고 있다.

또한 양지은은 이날 JIBS 제주방송 라디오 ‘김민경의 NOW JEJU’, TBN 제주 교통 방송 ‘차차차’, 제주 MBC 라디오 ‘즐거운 오후 2시’ 등의 라디오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토크와 음악을 선사하며 팬들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양지은을 비롯해 홍지윤, 김다현, 김태연이 함께 하는 ‘미스트롯2’ TOP4 2022 전국투어 콘서트 ‘소리 꽃’ 제주 공연은 오는 22일 ICC제주 탐라홀에서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