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천영민이 상큼하고 러블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21일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신아리 역으로 출연하는 천영민의 포스터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겁도 없고 답도 없지만 패기 하나 넘치는 눈부신 열혈 청춘들의 경찰대학 캠퍼스 라이프를 그린 작품이다. 그 가운데 천영민이 맡은 신아리는 새침해 보이는 인상과 달리 솔직 당당한 성격에 정이 가득한 인물. 천영민은 경찰대학 신입생으로서 동기생들과 좌충우돌 케미스트리를 발휘할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 천영민은 극과 극 온도차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그는 핑크빛 원피스를 입고 거울을 이용한 포즈와 표정을 다채롭게 구사, 극중 캐릭터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그는 부드러운 미소와 함께 꽃받침을 더해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배가시킨 것은 물론, 도도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색다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어 천영민은 경찰 제복 차림의 단정한 자태부터 밝은 에너지까지 숨길 수 없는 끼를 방출하며 반전미를 선사하기도.
천영민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자신만의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가고 있는 신예다. 그는 SBS ‘의사요한’의 이다해 역을 맡아 환지통 환자의 아픔을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하는가 하면, JTBC ‘모범형사’에서 장유나 역으로 분해 극에 아슬아슬한 긴장감을 불러일으켰다. 특히 그는 tvN ‘악마판사’에서 강요한(지성 분)의 강력한 조력자인 한소윤으로 출연해 잊을 수 없는 존재감을 드러낸 바. 이에 천영민이 ‘너와 나의 경찰수업’에서 보여줄 활약에 더욱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천영민을 비롯해 강다니엘, 채수빈, 이신영, 박유나 등이 출연하는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너와 나의 경찰수업’은 오는 26일 1, 2회가 첫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