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탐코야X주렁주렁 프로모션 선봬

입력 2022-01-20 12:05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은 오는 5월 30일까지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과 연계한 발렌타인데이 맞이 커플 타깃 이벤트 및 식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첫 번째로는 탐코야의 시그니처 패키지인 ‘주렁주렁’ 패키지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나이트 사파리 인증샷과 호캉스 인증샷 두 장의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탐코야 숙박권, 모모카페 뷔페 식사권, 주렁주렁 티켓 등 다양한 혜택이 주어진다. 본 이벤트는 2월부터 3월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테마파크-주렁주렁’ 패키지는 동물을 좋아하는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고객은 물론 커플 및 친구들이 방문해도 즐거운 애니멀 테마파크 주렁주렁 영등포 타임스퀘어점 티켓 2매와 디럭스 룸 또는 프리미어 룸 1박으로 구성되며, 성인 기준 2인 조식 혜택이 포함된다. 더불어 투숙 기간 중 객실 키를 제시하면 호텔과 연결된 타임스퀘어 몰 내 제휴 레스토랑 및 카페, 미용실 등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호텔 피트니스센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코트야드 타임스퀘어의 올 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모모카페에서 썸남썸녀가 함께 커플이 되어 돌아오는 주렁주렁 다이닝 세트를 기획했다. 어둠 속에서 상대방과의 친밀감을 상승시키는 주렁주렁 나이트 사파리를 이용한 후 두근두근 설레는 마음을 로맨틱하게 이끌어줄 주렁주렁 세트 메뉴까지 모두 이용해 볼 수 있다. A세트에는 찹스테이크, 해산물 볶음밥, 리코타치즈 가든 샐러드, 와인 2잔이, B세트는 등심 스테이크, 까르보나라, 마르게리타 피자, 와인 2잔이 주렁주렁 티켓과 함께 포함되어 있다.

마지막으로 주렁주렁 다이닝 세트를 이용 후 한 쌍의 커플로 발전한 분들을 위한 ‘주렁주렁 다이닝 ♥(하트) 시그널’ 이벤트까지 준비했다. 나이트 사파리 이용 시 받았던 손목 띠지를 체크인 시 보여주면 객실에 스위트함을 더한 치즈 플래터 & 와인 어메니티가 제공되며, 모모카페와 룸서비스 3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단, 혜택은 홈페이지 또는 예약실을 통한 예약에 한해 적용된다.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관계자는 “최근 발렌타인 데이 선물로 이색 데이트를 경험하는 커플들이 많아졌다”며 “연인, 썸남썸녀의 마음을 흔드는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도록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