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자, 데뷔 10주년 라이브 방송서 진솔 입담→고품격 라이브까지 '팔색조 매력'

입력 2022-01-13 12:10



홍자는 지난 12일 자신의 공식 유튜브 채널 '홍자옵서예'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이날 홍자는 데뷔 10주년 소감에 "그동안 있었던 일들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는데 오늘 이렇게 여러분과 라이브 방송을 함께하며 축하받을 수 있어서 의미가 깊다"라며 소회를 밝혔다.

이어 근황을 묻는 질문에는 "그동안 바빠서 하지 못했던 취미 생활과 산책 등을 하고 여유를 느끼면서 지내왔다"라며 일상을 전했다.

홍자는 팬들에게 다시 한번 들려주고 싶은 노래로 '상사화'와 '열애'를 선곡해 즉석에서 라이브로 열창했다. 홍자는 두 곡을 선곡한 이유에 대해 "'상사화'는 힘든 시절을 딛고 팬들에게 사랑을 받으며 이 자리를 있게 해준 고마운 곡"이라고 밝혔다. 또한, "'열애'는 많은 사람들에게 아쉬움을 안겨줬던 곡이라 이제는 완벽하게 불러 이만큼 성장했다는 것을 알리고 싶었다"라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홍자는 즉석 라이브는 물론 10년 전 데뷔 초부터 최근 모습이 담긴 사진들을 팬들과 함께 감상, 무명 시절과 '미스트롯' 출연 당시 일화를 공개하며 유쾌한 입담을 자랑했다. 또 유튜브에 실시간으로 올라오는 팬들의 응원 메시지를 확인하며 팬미팅 못지않은 끈끈한 소통을 나눴다.

마지막으로 홍자는 스태프들이 깜짝 준비한 팬들이 직접 쓴 릴레이 편지들을 건네받고 직접 읽으며 팬들을 향한 깊은 애정을 전했다.

한편 홍자는 공식 유튜브 '홍자옵서예' 채널을 통해 라이브 클립 영상부터 사회공헌활동, 캠핑, 요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꾸준히 공개하며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