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13일 미니 2집 예판 시작→19일 쇼케이스 개최…컴백 열기+관심 UP

입력 2022-01-12 14:30



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완성도 높은 앨범을 예고하고 있다.

루미너스는 오는 13일 오후 3시부터 각종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이와 함께 1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앨범 팩샷을 공개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총 136페이지로 구성된 이번 앨범에는 다채로운 콘셉트 포토를 포함해 CD, 포스트카드(4종 중 랜덤 1종), 폴디드 포스터(4종 중 랜덤 1종), 포토카드(8종 중 랜덤 1종), 랜티큘러 포토카드(4종 중 랜덤 1종), 포스터까지 루미너스의 4인 4색 매력을 엿볼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소장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는 ‘Where am I (웨얼 엠 아이)’라는 주제로 ‘진정한 자신(self)’과 ‘가면처럼 만들어진 자아(ego)’ 사이의 혼란과 고민을 담아낸 앨범이다. 루미너스는 전작 앨범에 이어 ‘힘겹지만 아름다운 청춘’을 노래하며 리스너들의 공감과 위로를 선사한다.

또한 지난 11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 발매 기념 쇼케이스 개최 소식을 전해 앨범에 대한 관심을 이어가고 있다. 루미너스는 앨범 발매 전날인 오는 19일 오후 7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과 특별한 소통을 펼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루미너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는 오는 20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