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 2022 설 선물세트와 고메박스 선봬

입력 2022-01-12 14:10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다채로운 구성의 2022년 설 선물세트와 설 고메박스를 선보인다.

설 선물 세트는 와인 세트 3종, 노보텔 홈 카페 세트, 간장게장 세트, 전복장 세트, 인삼 세트, 노보텔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 등 합리적인 선물과 프리미엄 뷔페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 고메바 르구떼 애프터눈 티 이용권 등이 준비된다.

와인 3종은 칠레산 샤르도네 5만 원대부터 이탈리아 산지오베제 10만 원대까지 3종이 준비되며, 노보텔 홈 카페는 노보텔 스페셜 커피 빈, 그라인더, 텀블러가 포함된다. 이번 선물 세트에는 특별히 국내산 신선한 인삼세트와 함께 호텔 셰프가 직접 만든 간장게장과 전복장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라이프 스타일 컬렉션은 침구세트, 구스다운 이불 세트, 배스 로브&타월 세트 등으로 필요에 맞게 구매가 가능하며, 푸드익스체인지 식사권과 르구떼 애프터눈티 이용권은 오는 8월 31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

설 선물세트는 오는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판매되며, 3일전 예약이 필수이다.

간편한 상차림을 위한 설 고메박스도 명절 메뉴로 만나볼 수 있다. 메뉴는 각종 전, 조기구이, 전복 갈비찜, 원산 잡채 등 명절 대표 음식 10여 가지가 준비되며 이 중 3가지 또는 5가지를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는 특별히 전통주 막걸리가 1병 함께 제공되어 명절 분위기가 한껏 무르익을 예정이다. 또한 기본 메뉴 외 추가로 주문이 가능한 메뉴들로 더욱 풍성한 상차림 준비가 가능하다. 추가 메뉴는 LA갈비, 전복장, 살치살 양념구이 등과 같은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주문은 1월 17일부터 1월 25일까지 가능하며 수령일로부터 최소 3일 전까지 예약이 필수로, 상품 수령은 2월 2일까지 원하는 날짜에 이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