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소년, 12일 세 번째 미니앨범 ‘Marvelous’ 발매…본격 활동 돌입

입력 2022-01-12 12:40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그룹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의 새 미니앨범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는 지난 2021년 3월 K-POP에 새로운 미래를 제시하겠다는 당찬 포부로 등장한 '4세대의 미래' 미래소년의 세 번째 미니앨범이다.

지난해 'KILLA'와 'Splash'로 화려하고 완성도 높은 퍼포먼스와 각양각색의 매력을 선보인 미래소년은 2022년 'Marvelous'로 다시 한 번 K-POP의 새로운 미래를 제시할 예정이다.

미래소년은 지난 11일 오후 9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Marvelous(마블러스)’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미래소년들의 파워풀한 군무와 함께 “Na na na na na Now 오래도록 난 지켜낼 거야 날, 선명할 거야 더 광활하게 번져 이 모든 순간 내 모든 순간 Ma ma ma ma ma”라는 가사 담겨있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타이틀곡 ‘Marvelous’는 다양한 Synth와 심장을 두드리는 비트에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조합되어 탄생한 Dance Pop 장르의 곡으로 지구에서 보는 시점과는 또 다른 Mars(화성)에서 바라보는 시점을 가사로 담았다. 미래소년의 새롭고 신비로운 미래에 대한 강한 의지와 열정, 그리고 새로운 시대를 열고 이어가겠다는 포부가 느껴진다.

이외에도 미래소년의 시그니처 ‘Into our Future'를 더해 놀이공원을 탐험하는 듯한 기분을 선사하는 에너지 넘치는 곡 ‘Future Land’, 미래소년의 저돌적이면서도 귀여운 고백과 함께 멤버들만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JUICE’, 미래소년 7명의 멤버 모두가 작사에 참여한 ‘일곱페이지(Dear My Friend)’ 등 다채로운 곡이 수록되어 있다.

미래소년은 지난해 3월 미니앨범 'KILLA - MIRAE 1st Mini Album'로 데뷔했다. 데뷔곡 ‘KILLA’에 이어 후속곡 ‘We Are Future’를 통해 미래소년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로 글로벌 K-POP 팬들을 사로잡으며 ‘2021 슈퍼루키’로 눈도장을 찍었다.

이어 지난 9월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Splash - MIRAE 2nd Mini Album' 타이틀곡 ‘Splash’는 발매 직후 아이튠즈 차트에서 베트남 4위, 네덜란드 5위, 태국 5위, 일본 31위 등 이름을 올렸고, 뮤직비디오 공개 이후 닷새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말 데뷔곡 'KILLA'는 미국 페이퍼 매거진의 '2021 베스트 K팝 송 40(The 40 Best K-Pop Songs of 2021)’에 선정됐으며, ‘아주 짜릿한 데뷔곡’이라는 찬사를 받았다. 또한 지난 28일 Mnet 재팬에서 방송된 ‘2021 엠넷 재팬 팬스 초이스 어워즈(Mnet Japan Fan’s Choice Awards)’에서 신인상을 수상하며 ‘4세대의 미래’다운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미래소년의 ‘Marvelous - MIRAE 3rd Mini Album'은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12일 오후 7시 쇼케이스를 통해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