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투스교육이 메타버스 학습공간 엘리펀을 이용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6일까지 소통 강화 이벤트 '너의 아바타를 보여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엘리펀 이투스 단과 학습 공간 내에서 강사 아바타와 함께 찍은 스크린샷을 댓글을 통해 인증하면 바나나우유를 지급하는 이벤트다.
또, 이벤트 참여자 전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갤럭시 버즈2, 기프티콘 10종,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한다.
이투스교육의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펀’은 개인 아바타를 꾸미고 학습현황을 관리할 수 있는 ‘마이홈’, 이투스 인강 수강과 학습테스트를 할 수 있는 ‘이투스 단과·종합', 입시 전략 설명회 등이 진행되는 ‘스타디움’, 아이템 상점과 유료 학습 서비스 체험관 등을 제공하는 ‘플라자’로 구성돼 있다.
메타버스 공간내에서 본인의 아바타를 활용한 1:1 학습 상담 및 밀착 케어를 받을 수 있어, 실제 학습자가 언제 어디서나 관리를 받는 것처럼 높은 몰입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노재규 이투스교육 온라인사업본부장은 "메타버스 플랫폼 엘리펀을 통해 강사와 학생들이 함께 학습하고 질문하고 소통하는 쌍방향 수업이 기대 이상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현실과 가상을 유연하게 오가면서 학습효과를 더욱 극대화할 수 있는 초개인화 학습 플랫폼을 구현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