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지, 7인 춤꾼의 첫 포효…7일 ‘뮤직뱅크’로 본격 데뷔 활동 시작

입력 2022-01-07 11:50



신인 보이그룹 TRENDZ(트렌드지)가 데뷔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TRENDZ(하빛, 리온, 윤우, 한국, 라엘, 은일, 예찬)는 7일 오후 5시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에서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의 타이틀곡 ‘TNT(Truth&Trust)’ 무대를 꾸민다.

지난 5일 ‘BLUE SET Chapter1. TRACKS’로 정식 데뷔한 TRENDZ의 첫 데뷔 무대인만큼 뜨거운 기대가 모이고 있는 가운데, TRENDZ는 7인 7색의 개성 넘치는 매력을 비롯해 토종 춤꾼들의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특히 TRENDZ는 이번 데뷔 무대를 통해 멤버 개개인의 돋보이는 가창력과 파워풀한 랩은 물론, 파워풀한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글로벌 팬심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뮤직뱅크’를 통해 본격적인 첫 활동을 시작하는 TRENDZ의 데뷔 앨범 ‘BLUE SET Chapter1. TRACKS’은 타이틀곡 ‘TNT(Truth&Trust)’를 비롯해 ‘Villain’, ‘Trauma’, ‘□(BE MY LOVE)’ 총 4곡이 수록됐으며, 힘든 순간들을 벗어나기 위해 노력하지만 벗어날 수 없음에서 오는 상실감과 분노를 담았다.

한편, 5일 성공적으로 데뷔 쇼케이스를 마치며 K-POP 트렌드를 이끌 주역의 탄생을 예고한 TRENDZ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활동과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으로 글로벌 팬들을 저격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