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봐요, 10만 후기"…유즈스쿨, 미국교과서 논픽션 증정

입력 2022-01-07 10:00
수정 2022-01-07 15:54
누적 학습후기 10만 달성 기념


온라인 미국학교 유즈스쿨은 누적 학습후기 10만 건 달성을 기념, 미국교과서 논픽션 입문서를 무료로 증정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유즈스쿨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배송비만 지불하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다.

유즈스쿨 관계자는 "교육의 기준이 다른 학부모님들 덕분에 벌써 누적 학습후기 10만 건을 달성했다"며 "성원에 대한 감사의 마음과 함께 우리 아이에게 소중한 겨울방학에 영어 문해력을 키웠으면 하는 바람을 더해 미국교과서 논픽션 입문서를 제작해 무료로 증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미국교과서 논픽션 입문서는 유즈스쿨에서 학습 가능한 미국 초등학교 1~2학년에 해당하는 GR1, GR2단계의 Language Arts, Math, Science, Social Studies 4과목의 학습 중 16개의 논픽션 글감을 선정해 교재에 실었다. 글감별로 QR코드를 삽입, 해당 학습 영상을 보며 학습할 수 있도록 제작하였으며, 글감의 수준 확인을 위해 렉사일지수와 AR지수, EX지수 등을 추가했다.

EX지수는 미연방 종합 학력평가 기준에 의한 학년별 학력 지표를 뜻하는 것으로 미국 학생들의 학력 수준을 측정하는 기준이 된다.

유즈스쿨은 영어가 모국어인 미국 학생을 가르치기 위해 만든 미국 프로그램으로 각 과목을 전공한 미국선생님들이 미국교과서로 전 과목을 강의해 유학과 같은 환경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미국 현지 수업을 집에서 무제한 학습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 아이의 영어 고민을 환경에서 찾고자 하는 학부모들을 중심으로 가파르게 성장하고 있는 상황이다"고 말했다.

영어로 수학, 과학, 사회 등의 교과목 지식도 함께 습득하고 창의 사고를 확장 시켜주는 유즈스쿨은 파닉스부터 유치, 초·중·고, 미국고등학교졸업과정, SAT, AP과정까지 미국 공교육 전반의 셋업 라인을 선사한다.

유즈스쿨 담당자는 "대한민국 학생 모두가 유즈스쿨을 경험해 영어로 듣고 말하기에 자유로워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