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홈닥터, "전세계인들 올바른 수면 책임진다"

입력 2022-01-06 16:22
CES 2022서 슬립케어 테크놀로지 선봬


모두의 건강한 수면을 위해 노력하는 '닥터프렌드(Dr.Friend)'를 제조·판매하고 있는 월드홈닥터(대표 김지연)는 현지 시간으로 1월 5일부터 7일까지 개최되는 'CES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월드홈닥터는 이번 'CES 2022'서 메인 브랜드, 닥터프렌드의 슬립케어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닥터프렌드 슬립패드'를 전 세계인들에게 선보인다.

신제품 닥터프렌드 슬랩패드는 프리미엄 친환경 소재와 슬립케어 테크놀로지가 결합된 차세대 슬립케어 베딩 제품으로, 편안하고 부드러운 수면 환경을 조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월드홈닥터는 신제품 소개와 함께 '건강하고 올바른 수면의 가치'를 널리 알리고 해외 시장 개척에 적극적인 노력을 기울인다는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신제품은 BWC(Best Wool Club) 인증을 획득한 소재와 몇 80수의 커버 원단, 천연효소로 10회 이상 세탁하는 바이오-워싱 과정을 추가해 먼지와 진드기를 방지했다"며 "항균과 알레르기 유발물질 차단 기능의 특허 원단을 사용했다. 색상은 그레이, 스카이블루, 아이보리, 네이비, 바이올렛 등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세대 구분 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인업을 강화했다"고 전했다.

여기에 국내 슬립케어 전문 브랜드인 '닥터프렌드'의 메인 기술력 중 하나인 '그라운딩 테크놀로지'를 접목, 언제 어디서나 손쉽고 편안하게 그라운딩을 즐기며 편안한 수면 환경 조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이번 전시회에 참가한 (주)월드홈닥터 김지연 대표는 "CES 2022는 닥터프렌드가 국내를 넘어서 글로벌 시장을 향해 한 단계 더 도약해 나갈 수 있는 소중한 마중물 역할을 수행하겠다"며 "2022년을 CES로 힘차게 시작한 만큼 많은 사람들이 슬립케어를 꿈꿀 수 있도록 계속해서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 함께 참가한 닥터프렌드 판매사 (주)포근해 김용석 대표는 "건강하고 올바른 수면에 대한 전 세계 고객의 니즈가 생각보다 크고 관심이 점차 증가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창업자 김규락 회장의 창업 이념인 '진정성 있는 헬스케어'에 대한 노력이 글로벌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드홈닥터는 이번 전시회가 마무리되면 1월 15일부터 23일까지롯데하이마트 월드타워점에서 CES 2022 출품작들을 모아 개최하는 '제 3회 혁신상품 체험관'에도 참가하고 자사 쇼핑몰도 오픈해 국내 고객들에게도 'CES 2022'에서 선보인 '슬립케어 테크놀로지'의 감동을 그대로 전해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