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스오버계 아이돌로 활약하고 있는 손태진이 트랙리스트로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지난 5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14일 발매되는 손태진의 첫 번째 EP의 두 번째 음반 'The Present 'Today's' (더 프레젠트 '투데이즈')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해당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The Present 'Today's'에는 타이틀곡 '오늘'부터 'Roman Guitar (로망 기타)', '마중', '여름 공원'까지 총 4곡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오늘'에는 국내 최고의 작사가 김이나가 참여해 눈길을 끈다. 김이나는 그동안 독보적인 감성으로 수많은 히트곡의 작사를 맡아온 만큼 '오늘'을 통해 손태진과 어떤 시너지를 발휘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이번 신보는 2부작으로 발매되는 'The Present' 시리즈의 두 번째 음반으로, '어른들을 위한 음악 동화’를 키워드로 내세웠다. 손태진은 미스틱스토리의 올해 첫 주자로 컴백을 알리며 '뮤지션&콘텐츠 명가'의 저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또한 손태진은 지난 5일부터 'The Present 'Today's'의 예약판매도 시작해 벌써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전 앨범인 'The Present ‘At The Time’'의 초도 물량 전부를 완판 시킨 그는 이번에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성으로 아티스트의 입지를 단단히 굳힐 전망이다.
손태진의 첫 번째 EP 'The Present 'Today's'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