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즐리, 5일 ‘Beige coat’로 1년 만 컴백…남친짤 콘셉트 포토 공개

입력 2022-01-03 16:00



가수 그리즐리(Grizzly)가 새해 시작과 함께 가요계에 돌아온다.

그리즐리는 오는 5일 새 싱글 'Beige coat (베이지 코트)'를 발매하며 약 1년 만에 컴백한다. 지난달 31일 오후 그리즐리의 공식 SNS를 통해 'Beige coat' 콘셉트 포토가 공개됐다.

감각적인 패션 화보를 연상시키는 사진 속 그리즐리는 톤 다운된 깔끔한 베이지 니트 스타일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리즐리만의 그윽한 눈빛 연기와 나른함은 한층 여유로운 분위기를 전해주고 있다.

또한 깔끔한 셔츠와 블랙 니트로 포인트를 준 컷에서는 그리즐리의 소년미가 돋보인다. 그는 무표정으로 카메라를 뚜렷하게 응시하는가 하면, 빵에 꽃을 꽂은 새로운 소품으로 개구진 모습을 표현했다.

콘셉트 포토를 통해 그리즐리의 다채로운 소화력이 재확인됐다. 그리즐리는 각 이미지의 다양한 배경과 스타일링을 모두 자신의 것으로 만들며 다음 콘텐츠를 향한 관심을 높였다.

'Beige coat'는 리드미컬한 건반과 통통 튀는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 곡이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마음과 사랑하는 연인을 만나러 가는 길에 기분 좋은 순간들을 느낄 수 있다. 그리즐리의 매력적인 노래가 듣는 내내 마음을 들뜨게 만들며 달콤하고 셀레는 감성을 자극할 전망이다.

특히 그리즐리가 지난 2020년 11월 발매한 EP '꽃zip (꽃집)' 이후 약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이라는 점에서 더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얻고 있다. '완성형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그리즐리의 견고한 음악적 스펙트럼이 이번 'Beige coat'에는 어떤 완성도 높은 곡으로 담겼을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그리즐리의 신곡 'Beige coat'는 오는 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