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앤오프, 신곡 ‘여름 쏙(POPPING)’ 새 콘셉트 티저 공개…리얼하고 유쾌한 매력

입력 2021-07-29 11:10



‘명곡 맛집’ 온앤오프(ONF)의 짜릿한 써머 송이 올여름 무더위를 날린다.

29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온앤오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는 8월 9일 발매될 썸머팝업앨범 ‘POPPING’의 새로운 콘셉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 속 온앤오프는 만화책의 한 페이지를 보는 듯 분할된 컷 속에서 각자의 여름을 즐기고 있다. 새파란 하늘을 배경으로 얼음을 손에 쥔 채 물보라를 맞으며 익살스러우면서도 리얼한 표정을 짓고 있는 멤버들의 모습은 탄산음료를 마신 듯 청량하고 짜릿한 에너지를 전해 올여름의 찌는듯한 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컴백을 기대케 한다.

온앤오프의 썸머팝업앨범 ‘POPPING’은 온앤오프가 데뷔 이후 처음 선보이는 써머 송으로 프로듀싱팀 모노트리의 황현 작곡가와 또 한 번 호흡을 맞췄다. 타이틀곡 ‘여름 쏙(POPPING)’을 비롯해 ‘여름 시(Summer Poem)‘ ‘여름의 모양(Summer Shape)’, ‘여름의 온도(Dry Ice)’, ‘여름의 끝(Summer End)’ 등 총 5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온앤오프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정규앨범과 4월 발매한 리패키지 앨범으로 각종 국내 음원사이트 정상을 차지하는 것은 물론 자체 최다 초동 판매 기록 경신, 최단 시간 뮤직비디오 천만 뷰 달성, 데뷔 후 첫 음악 방송 1위를 차지하며 ‘대세 보이 그룹’다운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첫 정규앨범 타이틀곡 ‘Beautiful Beautiful’로 가온차트 상반기 다운로드차트 10위에 이름을 올렸고, 이 성적에 대해 미국 경제 전문지 ‘포브스’가 ‘2021년 중반까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10곡’이라는 기사로 조명했다. 더불어 미국 유명 매체 타임지(TIME)에서 선정한 ‘2021년 현재 최고의 K팝 송’에 포함되는 등 더욱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8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썸머팝업앨범 ‘POPPING’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