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에서 최근 마스크 등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과 피부 기초 체력을 위한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라인 기초 4종'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피부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는 외부 환경이나 해로운 미생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며 피부의 미생물 생태계 균형을 유지시켜주는 유익한 성분이다.
라마라 전 제품에 담긴 라마라 콤플렉스는 피부 기초 체력을 높일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주성분으로 하여 피부 본연의 건강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의 '데일리 너리싱 클렌저'는 미산성의 클렌징 젤로, '피부 관리의 첫 번째는 맑고 깨끗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이라는 철학이 담겨 있다. 저농도의 AHA성분이 자극 없이 부드럽게 각질을 제거하며, 라마라 콤플렉스가 피부의 수분 장벽을 보호하여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요즘 우리 피부는 장시간 동안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지쳐 있는 상태"라며,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수분을 보충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설명했다. 이어,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라인은 피부의 체력을 높여 피부가 다양한 영양 성분을 잘 흡수할 수 있는 기초 토양을 가꿔주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28개국에 걸쳐 다양한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2020년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하이드로겔 마스크와 래디언스 오일에 이어 올해는 라마라 프로바이오틱 스킨케어 4종을 출시하였으며, 가을에는 안티폴루션 2종을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