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과 스터디카페를 운영하는 학습공간 브랜드 TOZ에서 컨설팅 전문 브랜드 K코치와 함께 3개월 이상 등록자를 대상으로 1:1 대면 학습&진로진학 컨설팅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K코치는 진학 또는 진로 방향 설정이 필요한 중~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10년간 축적해온 진로진학 패턴 데이터를 기반으로 국내 유일 공인 인증 577명의 진로진학상담사가 전국에서 학생에게 1:1 컨설팅을 제공하는 코칭 플랫폼이다.
K코치의 컨설팅은 TBS에서 지난 10년간 3,000여회 방영되며 전국 고등학생에게 다양한 진로 진학 사례를 코칭해온 '결정적 코치'의 DB를 바탕으로 공인 인증 진로 진학 상담사 1급을 지닌 컨설턴트들이 활동하여 학생에게 최적화된 학습 설계를 돕는다.
또한 강남, 목동 등 특정지역과 상위권에만 치중된 학습기회를 더 많은 학생들이 누릴 수 있도록 토즈 스터디센터와의 협업을 통해 전국 단위의 학생들에게 직접 찾아가는 컨설팅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단독 제휴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토즈 스터디센터, 토즈 스터디랩, 토즈 스터디카페에서 3개월 이상 등록하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10만원 상당의 1회 대면 컨설팅을 제공한다. 또한 학습에 대한 전반적인 설계부터 내신 및 대입과 관련된 내용까지 진행이 가능하며 중학생부터 고등학생, N수생까지 학습과 관련된 궁금증이 있는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이외에도 토즈와 K코치는 협업을 통해 ▲토즈 학부모를 위한 대입설명회 (6/14, 온라인 개최) ▲토즈 장학생 선발을 통한 대입 컨설팅 전폭 지원 ▲지역별 학부모 스터디 ▲지역별 대입 간담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토즈 회원들을 대상으로 특별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