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 병의원 전문 컨설팅 그룹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대표 김광열)가 온라인 쇼핑몰 전문 기업 ㈜비즈피플(대표 김영규)과 함께 복지몰 서비스 컨설팅을 강화한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는 지난 4월 2일 김광열 대표와 김영규 대표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복지몰 제공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비즈피플이 제작·지원하는 복지몰은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실생활에서 필요한 제품 제공을 목적으로, 각 분야의 상품을 고객별 맞춤 서비스로 구축한다. 특히 일반 상품뿐 아니라 렌탈, 꽃배달, 자동차에 이르기까지 고객 편의에 특화된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되었다.
특히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기업 고객의 홈페이지와 온라인 쇼핑몰 구축을 위해 전방위적으로 협력한다. 일부 강소·중소 기업의 경우 재무와 규모 면에서 안정화를 이루었음에도 임직원들의 복지를 위한 자사몰, 혹은 폐쇄몰이 갖춰지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런 기업에게 고객 만족도가 높은 제품들로 구성된 쇼핑 인프라를 제공할 계획이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 김광열 대표는 이날 인사말을 통해 “오늘 맺게 된 이 협약은 양사가 유익하고 다채로운 서비스를 함께 구축한다는 점에서 매우 유의미하다”며 “양 업계에서 선두 지위를 확보하며 독점적 사업을 영위하게 될 것”이라고 전했다.
마지막으로 김광열 대표는 “상생에 나눔을 더한 온라인 쇼핑몰 기업 ㈜비즈피플과 파트너십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이에 ㈜비즈피플 김영규 대표는 “㈜비즈피플의 복지몰은 기업 임직원에 한해 제품의 가격이 공개되는 폐쇄몰의 형태로, 오픈마켓에 비해 가격 할인을 받을 수 있다”며 “또한 본사와 총판이 직접 상품을 등록하고 관리하기 때문에 고객에게 최적의 혜택과 합리적인 선택권을 줄 것”이라고 화답했다.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는 기업과 병의원의 다양한 상황과 특성에 맞춰 법인과 병의원이 가지고 있는 다양한 위험을 분석한 사례를 통해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그 내용으로는 가지급금 정리, 임원퇴직금 중간정산, 제도 정비, 명의신탁 주식, 기업부설연구소, 직무발명보상제도, 기업 신용평가, 기업 인증, 개인사업자 법인전환, 신규 법인 설립, 상속, 증여, 기업가정신 플랜 등이 있다.
복지몰 서비스 컨설팅 관련 사항에 대한 문의는 ‘스타리치 어드바이져’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