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톤 최병찬, KBS2 ‘연모’ 캐스팅 확정…로운X박은빈과 호흡

입력 2021-03-26 11:39



그룹 빅톤(VICTON)의 최병찬이 사극 '연모'로 연기 변신에 나선다.

소속사 플레이엠엔터테인먼트 측은 26일 "최병찬이 KBS2 새 드라마 '연모'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연모’는 쌍둥이로 태어나 여아라는 이유만으로 버려졌던 아이가 오라비 세손의 죽음으로 남장을 통해 세자가 되면서 벌어지는 비밀스러운 궁중 로맨스 드라마다. 앞서 박은빈, 로운 등 대세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하며, 올 하반기 화제작으로 한몸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병찬은 카리스마 넘치는 호위무사 김가온 역을 맡는다. 김가온은 감정을 드러내지 않고 그림자처럼 묵묵히 이휘(박은빈 분)의 곁을 지키는 호위무사로, 도무지 알 수 없는 속내만큼이나 비밀스런 과거를 지닌 사내다.

최병찬은 올초 종영한 JTBC '라이브온'에 이어 로맨스 사극 '연모'까지 연이은 화제작 캐스팅 소식을 전하며 '청춘 스타'로 발돋움을 예고하고 있다. 최병찬은 방영 당시 10대들의 뜨거운 지지를 얻었던 학원물 '라이브온'에서 순수한 4차원 매력의 고등학생 김유신 역을 완벽 소화해 연기 합격점을 얻으며 성공적인 연기 데뷔를 치른 바 있다. 최병찬은 새 작품 '연모'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호위무사로 색다른 연기 변신을 예고하며, 강렬한 남성적 매력을 선사할 것으로 앞으로 활약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연모’는 드라마 ‘뷰티 인사이드’, ‘또 오해영’ 등 로맨스 연출 장인 송현욱 감독이 연출을,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의 한희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곧 촬영에 돌입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