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제TV '2020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 수상자 선정, 1월 3일 특집 생방송 총출동

입력 2020-12-30 15:19


한국경제TV는 2020년 한 해 동안 수익률, 회원수, 회원만족도 부문 등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파트너들을 선정하여 2020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를 시상했다.

수상자로는 ▲대상 : 장동우 ▲베스트 : 박문환 권태민 감은숙 24시클럽 최승욱 김문석 류태형 박윤진 김종철 김병전 한동훈 ▲콘텐츠 부문 : 박한샘 ▲시청자가 뽑은 베스트 파트너 : 양태원 ▲신인상 : 박우신 ▲파생 부문 : 김우신 ▲앱 부문 : 이헌상 ▲수익률 부문 : 구본영(고수) ▲회원수 부문 : 이서현(고수) ▲고객만족 부문 : 김우식 (고수)이 수상했다.

대상 수상자인 장동우 파트너는 "2020년 코로나19로 인해 사회 전반에 막대한 손실을 입히며 잃어버린 한해에 수상하게 되어 더욱 뜻깊은 상입니다. 수상에 대한 기쁨보다는 저희 회원님들의 열정과 응원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것으로 생각하며, 이 영광을 저희 VIP회원님과 모든 분께 돌리고 싶습니다. 다가오는 2021년은 회원님들에게 더욱 큰 수익으로 만족도를 높이고, 항상 끊임없이 노력하는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한편, 내달 1월 3일은 '2020 베스트 파트너 어워드' 수상 파트너들이 총출동하여 '2021년 핵심유망주 공개, 부자大소'를 특집방송을 아침 9시부터 자정까지 15시간 릴레이로 진행한다.

출연 예정인 장동우 파트너는 "내년도 주식시장의 유동성을 풍부하므로 올해 지수랠리가 최고치를 기록했다고 장담할 수 없다. 이번 특집방송을 통해 와우넷 파트너들이 실적을 겸비한 유망주를 집어주겠다." 라고 투자자들에게 전하며 이번 특별생방송에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특별생방송 '2021년 핵심유망주 공개, 부자大소'는 내달 1월 3일 일요일, 와우넷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와우넷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