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유케이(엉클킴)가 창립 17주년을 맞이하여 12월 16일 동부희망케어선터에 700만원 상당의 김장김치를 기부했다. 이번 기부는 매서운 날씨에 코로나까지 더욱더 힘들어진 이웃과의 나눔을 위하여 엉클킴의 김병구 대표와 KDB산업은행 잠실지점 직원 등과 함께 이웃 사랑 실천의 마음을 가득 담아 진행됐다.
매년 기부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 엉클킴의 김병구 대표이사는 이번에는 창립 17주년을 기념하여 "코로나로 더욱더 힘들어진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하는 마음에 김장김치를 기부하게 됐다"며 "매년 나눔을 함께 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크게 감사하고 행복한 일이며 본인의 사명으로 생각한다"고 전했다.
주식회사 유케이(엉클킴)는 청정원, CJ, 애경, 엘지, 동원, 유니레버, 사조, 뉴트로지나, 니베아 등의 대기업 선물세트를 유통하며 오랜 기간 끈끈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우리나라 대표 브랜드 선물세트 유통기업이다.
(주)유케이의 자사몰 "엉클킴"은 현재 선물세트만 판매하던 기존의 온라인 사이트를 확대, 개편하여 약 20,000여 종의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만을 취급하는 판촉물(사은품) 전문 몰로 운영되고 있다. 2019년에는 판촉물 사이트 최초로 위메프 전문몰에 입점되어 B2B에서 B2C까지 유통채널을 확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