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편한 한상차림 동탄 진수성찬, '성찬쭈꾸미볶음' 스마트스토어 출시

입력 2020-12-28 12:43


'맛있고 간편한 한상차림'을 내세운 동탄 진수성찬이 온라인 커머스(스마트스토어)를 오픈했다.

동탄 진수성찬은 현재 동탄에서 한식매장을 운영 중인 곳으로, 매장 내 인기 메뉴 중 하나인 성찬 쭈꾸미볶음을 더 많은 이들이 쉽게 맛볼 수 있도록 온라인 판매를 시작했다.

성찬 쭈꾸미볶음은 30여 가지의 다양한 재료로 만든 특별한 양념을 사용해 맛있으면서도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특히 원재료인 쭈꾸미를 정성스럽고 청결하게 손질해 비린내가 나지 않고 양념과 조화를 이룬다.

성찬 쭈꾸미볶음은 냉동으로 판매되며,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6개월이다. 개봉 전 포장상태 그대로 찬물에 담가 해동시킨 뒤, 내용물만 꺼내 후라이팬에 조리해 먹으면 간편한 쭈꾸미볶음이 완성된다.

성찬 쭈꾸미볶음은 삼겹살이나 소면과 함께 곁들여 먹을 수도 있고 볶음밥 등으로 다양하게 완성해 먹을 수 있다. 이외에도 소비자 기호에 맞춘 레시피로 맛있는 한 끼 식사가 가능하다.

한편, 진수성찬은 소비자가 쭈꾸미볶음을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동탄 진수성찬 유튜브를 통해 레시피 영상을 제공하는 등 고객경험 향상을 위해 다양한 노력 중이다.

동탄 진수성찬은 온라인 커머스 오픈 및 성찬 쭈꾸미볶음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 200명에게(3개이상 구매시) 수저받침세트도 제공하고 있다.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제공하는 상품이다.

관계자는 "진수성찬은 '맛있고 간편한 한상차림'이라는 컨셉으로 앞으로도 계속해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며 "새해에는 아이들과 함께 남녀노소가 즐길 수 있는 간장닭갈비, 매운닭갈비를 비롯해 빨간 불고기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더 자세한 사항은 동탄 진수성찬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